콘텐츠이용료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또는, 소액결제 관련 질문&답변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읽어보셔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직접 해보고는 싶은데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 놓은 글을 정독해보시면 어떻게 하는 것인지 감이 오실겁니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표는 금융기관의 당좌예금계좌에 자금을 예치해 놓은 사람이 일정 금액을 수표의 소지인에게 지급해 주도록 금융기관에 위탁하는 유가증권이다.

소액결제 한도는 최대 백만원까지도 가능하지만, 되도록 평소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한도를 정해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kt 소액결제현금화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따라서 사기 혹은 먹튀 같은 일이 발생하기 쉽고, 이에 휘말리게 되어 경찰서 신고 등을 하게되면 생각보다 까다롭고 귀찮은 과정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나만 손해보고 끝날 수도 있죠.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체당금 신청은 가까운 근로복지공단에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액체당금지급을 청구하면 되겠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다만,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는 경우에는 친구들이 소액결제를 통해 제공한 돈을 마약 등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콘텐츠이용료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